LOGO

돋보기

한혜진 유모차 리안,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 진행 (2018-02-20 12:45)

최대 200만 원 상당 아기방 꾸미기 상품권 증정


(주)에이원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아가와 엄마의 미래를 그리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론칭과 함께,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최근 전속모델로 배우 한혜진을 발탁하며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 리안의 첫 번째 프로모션이다. 


이번 ‘아기방 꾸미기’ 이벤트는 하루 중 머무는 시간이 가장 긴 공간인 집 안에서 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이와 엄마에게 좋은 육아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는 온라인 쇼핑몰 GS SHOP에서 오는 2월 25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리안의 2018년형 신제품 유모차인 ▲스핀로얄 2018 ▲솔로 2018 ▲레오 2018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카페 커뮤니티•GS SHOP 사이트에 구매한 제품에 대한 포토후기를 작성한 뒤, (주)에이원 쇼핑몰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최우수 포토후기 작성자로 선정된 1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 아기에게 필요한 각종 가구 등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상품권이 증정되며, 이외에도 2등 5명에게는 10만 원권 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5만 원권 상품권이 제공되는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됐다.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는 3월 11일(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 15일(목)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리안 관계자는 “유모차가 실외에서 아기와의 미래를 그려볼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하나의 매개체라면, 아기방은 실내에서 엄마가 자신의 자녀가 어떤 아이로 성장할 지, 아이의 미래를 그려보며 준비하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 보다 행복한 육아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안 ‘아기방 꾸미기’ 포토후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안 공식 홈페이지와 GS SHO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안은 30년 넘게 축적된 유아용품의 전문성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국산 토종 유모차 브랜드다.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유모차 부문 5년 연속 수상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