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콴타스호주항공, 시드니 프로모션 실시 (2018-02-19 16:44)

시드니 왕복 항공권 80만 200원, 자유여행 상품은 99만 9,000원부터


콴타스호주항공(QANTAS)과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DNSW)이 공동으로 6월 16일까지 시드니 항공권 및 자유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월 19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콴타스호주항공의 다양한 경유 노선 및 경쟁력 있는 항공요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서울(인천/김포) 또는 부산에서 출발해 아시아의 주요 도시인 도쿄(나리타/하네다), 오사카, 홍콩, 싱가포르, 방콕, 상해, 북경, 마닐라 및 자카르타를 경유하여 호주 시드니를 왕복하는 항공권을 각종 세금을 모두 포함하여 80만 200원부터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항공요금으로 구성된 최저 99만 9,000원부터 판매되는 다양한 시드니 자유여행 상품을 노랑풍선, 젊은여행사블루, 참좋은여행 및 세계로여행사에서 판매한다.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12개월까지다. 특히 소정의 추가 요금으로 아시아의 각 경유 도시에서 스톱오버 할 수 있는 혜택,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운항하는 콴타스호주항공 직항편과 결합한 특별 여정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 세계적인 야경 조명 쇼와 뮤직 그리고 아이디어가 어우러져 펼쳐지는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 기간에 시드니 전역은 화려한 색상의 마법 같은 화려한 야경 조명쇼로 관광객들을 맞이하며 시드니 중심부는 전 세계 유명 뮤지션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독특하고 다양한 이슈와 주제의 아이디어를 모든 사람들이 공유하고 참여하는 프로그램들도 축제 기간 내내 진행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의 예약 및 구매는 전용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정보는 콴타스호주항공 및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