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내츄럴엔도텍, 미국 시장 공략 (2018-02-19 15:54)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본격 출시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이 미국 화장품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고 2월 19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2월 19일 미국 내 판매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홍보 모델 캐롤 앨트(Carol Alt)와 함께 촬영한 프로모션 영상을 페이스북 등 SNS 에 공개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Overnight Microfiller Patch)’이다. 이 제품은 CLHA(Cross-link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 )을 기본 성분으로 하며, 보습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차병원, 가천대학교 등 유수의 의료 및 임상 기관을 통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눈가 및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됐다.

내츄럴엔도텍은 TV 인포머셜 광고도 준비 중이며 이후 미국 전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홈쇼핑으로 판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현재 북미 최대 홈쇼핑사와의 입점 논의가 최종 단계에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집에서도 전문적인 홈케어가 가능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장점을 내세워 미국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현지화된 마케팅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와 경쟁력을 키우고 홈쇼핑 론칭에 집중해서 미국 시장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