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은 라이프웨이브에 뜻깊고 중요한 행보”
모린다, 탄탄한 조직구축에 승부건다 (2018-02-19 11:51)
2018년 새로운 보상플랜 발표 등으로 성장에 시동
모린다 인터내셔널(이하 모린다)이 지난 1월 11∼14일 하와이에서 열린 ‘파운더스 서클’에서 보상플랜과 여행 프로모션 등 2018년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는 한국모린다(유)(지사장 조선영)의 리더들도 참석했다.
모린다의 CMO(최고마케팅경영자)인 켈리올슨이 새롭게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탄탄한 조직 안에서 조밀한 소비자 그룹을 갖춘 사업자들이 지속적인 활동을 보였을 때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다.
파운더스 써클에이어 지난 2월 1일 서울 한국모린다 본사에서 진행된 2018년 킥오프 행사에서는 이 같은 내용을 공지하는 한편, 출시를 앞둔 신제품들에 대한 체험행사를 가졌다.
체험행사에서는 지난해 출시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마나(TeMana)노니 스킨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5개 제품과 출시예정인 테마나 노니 스킨 브라이트닝 어드밴스트 제품 5가지, 천연 원료들로 만들어진 테마나 립 제품 17가지 등을 선보였다.
한국모린다 조선영 지사장은 “파운더스 서클에 한국을 대표하여 참석한 리더들이 모린다가 현 사업 현황에 맞는 프로모션을 발표해 매우 기뻐했다”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테마나 제품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대한민국으로 진출하여 사업을 도모하고자 하는 일본, 대만, 홍콩 사업자들의 문의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