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기름 없이 튀김 요리 가능한 ‘신일 에어 프라이어’ 출시 (2018-02-12 15:19)

원재료의 지방 성분 이용해 바삭한 튀김 완성~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기름 없이도 튀김 요리가 가능한 ‘신일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2월 12일 밝혔다.

설 명절이 다가올수록 주부들의 스트레스는 극에 달한다. 기름에 튀기고, 지지고 볶아야 하는 명절 음식 준비는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다.

신일산업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신일 에어프라이어’는 내부 회전 팬이 뜨거운 열을 골고루 순환시켜 별도로 기름을 추가하지 않아도 원재료 내의 지방 성분만을 이용해 바삭한 저유분 튀김을 완성한다. 특히 다량의 기름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칼로리는 낮추고 뒷마무리도 쉽다.

서랍식 구조의 바스켓은 손쉽게 원재료를 넣거나 뺄 수 있으며, 3ℓ(리터) 대용량 사이즈로 많은 양의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손잡이에는 바스켓 분리 버튼이 있어 본체와 내부 바스켓 분리가 쉽고 조리와 세척이 간편하다. 또한 조리 중 바스켓이 분리될 경우 전원이 자동 차단돼 안전하다.

온도 설정은 80도부터 200도까지 10도 단위로 가능하며, 시간 설정은 1분 단위로 최대 30분까지 가능하다. 조리 완료 후에는 알람이 울리며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되어 보다 섬세한 요리를 할 수 있다. 더불어 블랙과 실버가 조합된 컬러의 제품 디자인은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