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네리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제품 2종

베스트셀러 제품 리뉴얼로 디자인은 물론 성분까지 업그레이드

도심 공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보호해주는 성분들로 주목

  • (2018-02-09 11:25)


강력한 비전의 원동력, 신제품 2종

네리움에서 성공의 단초를 제공해주기 위해 매년 연초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 Spotlight18에서는 올해에도 2018년의 강력한 비전을 제시하는 한편, 신제품 2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신제품은 놀라운 성공 신화로 직접판매업계의 역사를 다시 써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네리움 제품의 시초,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나이트 크림/데이 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의 성분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여 탄생됐다. 

▷ 글로벌 이벤트 SPOTLIGHT 18 창립자&CEO 제프 올슨

Spotlight 18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창립자이자 CEO 제프 올슨 역시 2018년 한 해의 사업 비전을 직접 제시하며, 또다시 새로운 도약이 되어줄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네리움인터내셔널 출범 후 굳건히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이어가고 있는 나이트 크림/데이 크림 2종은 차별화된 성분들을 함유해 한 가지의 제품만 사용해도 주름과 탄력 개선 및 수분 고민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네리움은 여기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성분 연구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발견한 성분을 더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도심 공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분이 추가돼 더욱 탄탄해진 올인원 제품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

네리움은 앞으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 라인업으로 현대인들의 ‘어반 라이프스타일(urban lifestyle)’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을 제공하고,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활력과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최범진 지사장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 & 데이 크림은 데일리 스킨케어 단계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피부 본연의 보호 기능을 강화해 피부 고민을 도와주고, 피부 탄력과 톤 개선에 도움을 줘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토탈 솔루션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데이 크림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오랜 시간 동안 주름에 도움이 되는 링클 임프루빙(Wrinkle-lmproving) 시스템이 구축되어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향상된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는 네리움 스킨 케어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원료와 제형 및 패키지 디자인까지 변경하여 2018년 처음 출시한 신제품인 만큼, 네리움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네리움의 신제품 2종은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공식 온라인 사이트 ‘www.nerium.kr’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네리움 브랜드파트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은 피부가 건강하게 보일 수 있도록 밤사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밸런스를 맞춰준다. SIG-1273® 특허분자물질[특허번호: 8372884], 아데노신 및 SAL-14 블랜드[울산도깨비바늘추출물, 이테야자열매오일]뿐만 아니라 새롭게 함유된 TC3-Armor블랜드[트레할로오스, 글리세린, 멕시칸치아씨추출물]가 현재뿐 아니라 미래의 피부 변화에 대항할 수 있도록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시켜 준다. 또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낮 동안의 도심형 공해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게다가 최근 ‘셀프 에스테틱’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마스크의 느낌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주요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잠든 사이 시트나 베개의 마찰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에 대항할 수 있도록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도포 후 마사지나 씻어낼 필요 없이 바로 잠들 수 있어 간편하다. 보습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 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크림에는 TC3-Armor블랜드[트레할로오스, 글리세린, 멕시칸치아씨추출물]외 피부 탄력을 돕는 작약뿌리 추출물, 보습을 위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유연한 피부를 위한 알로에베라잎수 및 피부 탄력과 부드러운 피부 결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블랜드를 더해 토탈 솔루션 제품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 에이지 아이큐 데이 크림

‘에이지 아이큐 데이 크림’[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은 낮 동안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가벼운 포뮬러로 SIG-1273® 특허분자물질[특허번호: 8372884], 아데노신 및 SAL-14 블랜드[울산도깨비바늘추출물, 이테야자열매오일] 등의 우수한 성분들이 함유된 인텔리젠트 스킨케어다.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같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잡아둠으로써 한결 가볍고 지속적인 보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주름 완화 효과 및 매끄러운 피부결을 제공하여 피부에 화사함과 윤기를 더해준다. 건성 피부부터 복합성, 지성에 이르기까지 어떤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매일 아침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는 기초 스킨케어로 적합하다. 

촉촉한 피부를 위한 호호바에스터, 녹차추출물, 비타민C유도체(테트라헥실데실아스코베이트) 및 비타민 E(토코페롤)를 함유하고 있으며, 수분을 끌어당겨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