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행복한 뉴스를 고대합니다

  • (2018-02-09 09:50)

연초부터 업계에 많은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정부의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 소식으로 인해 떠나갔던 사업자들이 조금이나마 다시 업계로 돌아오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리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회사 내분 소식과 회사와 사업자들 간의 소송 등 어수선한 소식도 들리고 있습니다. 지난해는 가상화폐 때문에 업계가 많이 주춤하고 매출도 많이 떨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 수치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발표하면 알 수 있겠지만 사업자인 저희가 체감할 정도라면 두말 할 것도 없겠지요. 떨어지고 침체된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두 팔 벌려 반길만한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억지로 만들어 낸다고 좋은 것은 아니겠지만 사업자들이 안심하고 반길 수 있는 그런 즐거운 소식들이 전해졌으면 합니다. <한국마케팅신문>을 통해 항상 전국의 사업자들이 반기는 행복한 기사들이 가득 게재되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업계도 전년도에 비해 반등할 수 있길 고대합니다.

 <서울 강동구 명일동 이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