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희망 우쿨렐레 오케스트라단 연주회 (2018-02-08 17:22)

대교의 문화 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


대교는 지난 2월 3일 전국의 지역 아동센터 학생들과 함께 ‘제4회 희망 우쿨렐레 오케스트라단 연주회’를 진행했다.

이번 연주회는 대교의 경영철학 중 하나인 ‘눈높이사랑’을 실천하고 평소 문화 공연을 접하기 어려운 지역 학생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희망 우쿨렐레 오케스트라단 연주회’는 대교그룹의 교육 재능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대교에듀캠프 전문 음악강사들의 재능기부와 눈높이사랑봉사단의 악기 기부로 진행되는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 아이레벨홀에서 진행된 이번 연주회에는 서울, 수원, 인천, 대구 등 총 11개 지역아동센터의 140명의 학생, 선생님, 학부모가 한자리에 모여 우쿨렐레 악기 연주실력을 뽐냈다.

특히, 희망 오케스트라단에 참여한 지역 센터 선생님들은 향후에도 전문 음악강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각 지역 아동센터에는 음악교실을 자생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지원 받게 된다.

대교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연주회에는 아이들 뿐 아니라 학부모, 선생님이 함께 악기를 연주하는 시간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축하공연까지 즐기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자리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교그룹에서 지원하는 교육 재능나눔 캠페인은 학습 멘토링과 음악 멘토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3~4월 대교그룹 사회공헌 사이트(daekyocsr.com)에서는 교육 지원이 필요한 기관의 신청을 받아 무상교육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