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리뉴얼

LG생건, 먼지 제거력과 흡착력 강화

  • (2018-02-08 17:21)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최근 미세먼지 이슈 등으로 더욱 효과적인 실내 먼지 청소를 위해 먼지 제거력과 흡착력이 강화된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2월 5일 밝혔다.

LG생활건강 대표 주거용품 브랜드 홈스타는 최근 연이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실내 먼지 청소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자 더욱 쉽고 효과적으로 먼지를 청소할 수 있게 기존 ‘먼지를 부탁해’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기존 섬유보다 균등하게 퍼지는 시트 분열 방지 처리 기술을 적용해 먼지와의 접촉 면적이 넓어지고 먼지 흡착력이 기존 제품보다 약 1.5배 강화됐다.

‘먼지를 부탁해’는 먼지 제거 핸들과 먼지 제거포가 간편하게 분리되어 더러워진 청소포를 교체해서 쓸 수 있어 위생적이고 약 20만 개의 올 미세 섬유가 발생시킨 정전기로 먼지를 남김없이 흡착해 가볍게 닦아주기만 해도 먼지 청소가 가능하다.

한편 홈스타 브랜드는친환경 베이킹세정제, 착붙는 락스, 뿌리는 곰팡이싹 등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청소를 돕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해왔다. 최근 브랜드 BI와 용기 디자인을 바꾸는 등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거쳤으며 이를 통해 시장 내 1등 위치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