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출시 (2018-02-06 17:44)

초고농축 콜라겐으로 피부탄력 선사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초고농축 콜라겐으로 피부 탄력을 선사할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을 선보인다고 2월 1일 밝혔다.

차갑고 건조한 바람, 지나친 실내 난방 등 차고 건조한 환경이 피부 장벽을 손상시키는 겨울철에는 각별한 피부 탄력 관리가 필요하다. 겨우내 자극을 받은 피부는 얇아지고 잔주름이 생기는 등 노화가 더욱 가속되기 쉽다. 콜라겐은 피부 조직의 결합력을 높이고 피부 탄력을 유지해 주어 피부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물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은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주름 특화 mi-RNA 액티베이터와 더불어 콜라겐 재생에 탁월한 보라성게와 캐비어 콜라겐을 고농축 액상화해 마이크로 총알 콜라겐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보습 및 탄력 유효 성분을 기존 콜라겐 세럼 대비 40배 이상 농축한 고농축 앰플이 피부 탄력 강화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듀얼 타입의 제품이다.

이에 더해 사용 직전 용기의 하단을 돌리는 순간 유백색 워터 타입의 고농축 앰플이 용기 내 윗부분 중앙에 위치한 마이크로 총알 콜라겐과 만나게 된다. 이때 엠플은 유효성분이 활성화되어 순식간에 투명하고 탄력감 있는 보랏빛 제형으로 변하게 된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은 일주일 사용분 네 개가 한 세트로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맞춘 28일간 체계적인 데일리 탄력 케어를 돕는 제품”이라며 “특히 올해의 컬러인 바이올렛을 패키지 컬러로 담아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비다에서 새롭게 선보인 보랏빛 탄력 앰플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