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출시

‘끼리 치즈’ 출시 2주년 맞아 한정판 선봬

  • (2018-02-05 18:13)


(주)한국야쿠르트(대표 김병진)가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월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진한 우유 맛에 더해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대로 먹거나 빵, 크래커와 곁들여 먹어도 좋다.

6개 조각 한 팩의 칼슘 함량이 540mg으로 칼슘 일일 기준치(700mg 기준) 70%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가족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2016년부터 세계적인 치즈 전문기업 프랑스 벨과 손을 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끼리치즈’는 출시 후 지난해 말까지 500만 개 이상 판매된 바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 갈릭&허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맛의 ‘끼리치즈’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 이사는 “끼리치즈는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져 영양과 맛이 우수한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끼리 갈릭&허브’로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끼리 갈릭&허브’는 2월 5일부터 10만 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한편 끼리치즈는 한국야쿠르트가 프랑스 벨 사로부터 수입·판매하는 제품으로 2016년 2월 서울, 경기 일부지역에서 판매되다 같은 해 5월부터 전국으로 확대됐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