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맘스터치, 대만의 실리콘밸리 ‘신주’에 6호점 오픈 (2018-02-02 13:06)

첨단산업단지 내 매장 위치, 많은 유동인구 눈길

▷ 맘스터치 대만 6호점 외부 모습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대만 신주시에 6호점을 오픈했다고 2월 2일 밝혔다. 지난 2017년 12월 대만 5호점 개점 후, 두 달 여 만이다.

지난 2월 1일 문을 연 6호점은 대만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신주시의 신추 과학공원(신추 과학 기반 산업단지) 근처 주상복합단지 안에 입점했다. 신주시는 아시아 최고의 첨단산업단지가 조성돼 있고 많은 기업들이 입주해 있다.

특히 대만 6호점은 그동안의 매출 실적에 만족한 4호점(중리점) 가맹점주가 추가로 매장을 연 것이다. 이로써 맘스터치의 해외 첫 다점포 가맹점주가 탄생했다.

현재 맘스터치 대만 매장들은 남부 타이난, 가오슝시부터 북부 중리, 신주시에 걸쳐 대만의 주요 거점 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남부와 북부 시장에서 매장을 동시에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맘스터치 대만 합작법인 왕리쭝(Wang Li Chung) 대표는 “대만의 맘스터치 전 매장이 현지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가맹점 오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올해 미국에 첫 매장을 선보인 이후, 베트남과 대만에 연이어 매장을 여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