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스알엑스, ‘약산성 바하 오버나이트 마스크’ 출시 (2018-01-29 10:44)

고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대표 전상훈)가 각질과 보습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슬리핑 팩 ‘약산성 바하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월 26일 밝혔다.

‘약산성 바하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실내 난방 및 춥고 건조한 기후로 인해 각질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에도 매끈하고 촘촘한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며, 다음 날 아침 메이크업이 잘 받는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각질 케어, 진정, 보습의 3단계 케어로 처방되어 모공 속 피지를 녹이는 바하(B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 탈락을 도와주고, 병풀잎수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판테놀과 비즈왁스 성분의 수분 공급·보습 이중 케어로 속 당김 없는 보습 효과를 준다.

특히 피부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타입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31일까지 코스알엑스 공식몰에서 약산성 바하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구매하고 후기 등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제품 가격 10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추운 겨울날, 속 당김 없는 편안한 아침 피부를 선물하는 ‘약산성 바하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코스알엑스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