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 ‘Be Diamond, Be U’

‘2018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홍콩’

  • (2018-01-25 10:52)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1월 19일과 20일 양일간 ‘2018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Be Diamond, Be U’라는 주제로 열린 ‘2018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만여 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를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 바비 김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이 참석했다. 이뿐만 아니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최고과학책임자 댄 구블러 박사와 다양한 분야의 석학들이 참석해 새로 선보이는 신제품, 과학 그리고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참석자들과 나누었다.

행사 첫날에는 ‘이노베이션 데이(Innovation Day)’를 진행해 유니시티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신제품이 공개됐다. 이 날 행사에서 ▲바이오스 세븐(BIOS 7) ▲오메가 라이프-3 리졸브(Omega Life-3 Resolv) ▲엘씨 아센트(LC ASCENT) ▲엘씨 마그나(LC Magna) ▲두 가지 맛이 있는 LC 스냅(LC Snap) 등 총 6종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스킨케어 라인 네이젠 제품 ▲네이젠 바디오일(Neigene Body Oil) ▲네이젠 아이롤러 (Neigene Eye Roller) 2종 등 다양한 신제품이 소개됐다.

행사 둘째 날은 ‘리더십 데이(Leadership Day)’로 직급 인증식인 ‘셀레브레이트 유(CELEBRATE U)’가 진행됐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 직급인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달성한 이영하 사장을 비롯해, 유석준 사장과 한광희 사장이 각각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 직급인 트리플 다이아몬드와 더블 다이아몬드를 달성해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나눴다.

한편, 공식행사의 말미에는 2019년 6월에 있을 다음 컨퍼런스의 개최지가 한국으로 발표돼 올 한 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참석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