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나이는 먹어도 늙지는 마세요”

네리움, 유스팩터 2종 등 항산화 기능성 제품 인기

  • (2018-01-25 10:50)

▷ ‘유스팩터 2종(건강기능식품: 유스팩터 컴플리트 바이탈리티 컴플렉스, 유스팩터 항산화 컴플렉스 파우더)

무술년 새해가 밝았다. 1월이 되면서, 불과 한 달 차이에 부쩍 늙어 버린 것 같은 우울한 기분에 한숨을 쉬는 이들이 많다.

이럴 때일수록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계획을 세우고, 자기관리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노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산화 스트레스에 대응하는 항산화 기능은 나이가 들수록 그 균형이 깨지기 쉬워 하루라도 빨리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몸속까지 가꿔주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며, 화장품 업계는 물론이고 건기식, 식음료 업계에서도 기능성 및 항산화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앞다투어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조금만 신경 쓰면 간편하게 항산화 제품을 찾을 수 있어 관리가 수월해 진 것.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유)(지사장 최범진, 이하 네리움)는 오늘보다 더 활기찬 내일의 나를 위해 일상 속에서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항산화 기능성 제품을 추천했다.네리움의 ‘유스팩터 2종(건강기능식품: 유스팩터 컴플리트 바이탈리티 컴플렉스, 유스팩터 항산화 컴플렉스 파우더)은 항산화를 돕는 녹차추출물과 코엔자임Q10 등이 포함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파우더 형태의 유스팩터 항산화 컴플렉스 파우더는 항산화·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을 비롯해 7가지 비타민 B군 및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일상생활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857%의 비오틴을 함유하여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도와준다. 상큼한 베리맛으로 물이나 주스, 스무디에 패킷 1개를 넣고 잘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

타블렛 형태의 유스팩터 컴플리트 바이탈리티 컴플렉스는 코엔자임Q10, 판토텐산 및 나이아신 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고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하루 1정 섭취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