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제시카의 2018년 첫번째 피부 계획 (2018-01-25 10:40)

<시세이도 얼티뮨>과 함께한 활기찬 아침 영상 공개


한국 시세이도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엠버서더 제시카의 새해 소망을 담은 <시세이도 얼티뮨>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월 25일 밝혔다.

영상 속 제시카는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고 시크한 모습과는 다른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가 돋보인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눈길을 끈다. 데뷔 10년차 방콕에서의 미니 콘서트 준비와 본인의 이름을 내건 의류 브랜드 운영으로 유럽과 미국을 오가며 매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제시카의 2018년 첫 번째 피부관리 계획은 바로 <시세이도 얼티뮨>이다.

시세이도의 대표 제품인 <시세이도 얼티뮨>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어, 각종 유해 요소와 잠재적인 피부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시세이도 연구소의 20년 연구 끝에 2014년 론칭한 이후 시세이도 세럼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1) 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전 세계 116개의 어워드를 수상했다. 스트레스와 같은 내부적 요인과, 미세먼지, 황사와 같은 외부적인 유해 물질을 피부가 극복할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트러블, 주름과 같은 피부 고민을 사전에 예방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시세이도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의 뷰티 트렌드는 겉으로 드러나는 일시적인 효과 보다는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바쁜 직장 생활과 때이른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예민해지는 2030 여성들의 피부 건강을 위하여 꼭 필요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 시세이도 엠버서더 제시카의 얼티뮨 캠페인 영상은 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