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NS홈쇼핑 론칭 (2018-01-22 17:23)

주름·모공·기미 및 잡티 등 피부 고민에 도움주는 토탈 이레이징 크림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1월 23일 오전 9시 2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토탈 케어 크림 ‘딥 이레이징 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은 주름, 모공, 기미 및 잡티 등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토탈 홈케어 제품이다. 인체와 89.9% 유사한 엘라스틴 성분이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받쳐주고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엿가락을 연상시키는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매끈한 윤광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 시 더욱 윤기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수면팩처럼 듬뿍 발라주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메디큐브는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딥 이레이징 크림’ 본품 3종과 트리플 콜라겐 콤플렉스가 함유된 ‘트리플 콜라겐 에센셜 크림’ 2종과 ‘트리플 콜라겐 스킨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또한 구매 후 상품평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딥 이레이징크림 정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추위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에 토털 홈케어 크림 ‘딥 이레이징 크림’을 추천한다”며 “이번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일명 ‘엿가락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는 딥 이레이징 크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론칭 방송은 23일 오전 9시 20분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믿쓰김(믿고 쓰는 김우리)’로 불리는 김우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체험기와 자신만의 사용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