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건기식 부문 7년 연속…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

  • (2018-01-22 11:11)

▷ 정영희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고 1월 19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으로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구축하고 혁신을 거듭해 소비자로부터 진정한 신뢰를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와 소비자 조사를 거쳐,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996년 설립된 이래, 과학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의 연구를 토대로 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해 바쁜 현대인의 간편한 아침식사대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7년 연속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인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뉴트리션 제품과 진일보한 1:1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지난 1월 12일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공식 출시하며 고객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 제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젠스타트는 유전자 정보와 식생활 습관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 제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