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교원더오름 그랜드 오픈 (2018-01-19 13:37)

“업계 신흥강자로 도약한다”

▷ 교원그룹 장평순 회장


(주)교원더오름(회장 장평순)이 지난 1월 13일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가졌다. 지난해 9월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한 이후 안정적인 시장 안착을 이룬 교원더오름은 4개월 만에 1만 7,000여 명의 회원 달성을 축하하며 올해 5만 명의 회원 돌파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업계의 신흥강자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

최적화된 경쟁력을 가진 기업
교원더오름 그랜드 오픈 행사에는 교원그룹 대표 장평순 회장과 장동하 교원더오름 부문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전국의 회원 약 4,000명이 참석했다. 장평순 회장은 “올해 안에 모든 제품의 세팅을 완료할 것이다. 앞으로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겠지만 어느 회사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교원의 사훈인 ‘정열(열정), 진취적 사고, 확실한 목표’를 명심하며 사업에 임하면 모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인사말을 통해 전했다.

▷ 교원더오름 장동하 부문장


이어 장동하 부문장은 “실속형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 속에서 소비자 누구나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교원더오름은 현 소비시장에 최적화된 경쟁력을 가진 기업”이라며, “교원더오름은 제품 사용을 통해 느끼는 만족감은 물론, 회원 각자의 열정과 노력이 더욱 빛을 발휘해 경제적 이익과 행복한 미래를 위한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교원더오름만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세제를 비롯한 생활용품, 여성용품, 애견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장동하 부문장이 2018년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외부 인사의 유용한 강연
이번 행사에는 지난 1월 8일 교원더오름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크림’의 솔파타라 알게 가브리엘라 콜루치 대표와 알렌바이오 김범준 연구소장이 참석해 직접 성분과 함께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이들의 설명에 따르면 알게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태고의 생명체로 식품, 의약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중인 성분이다. 높은 온도와 산성 조건의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단세포 생물 ‘솔파타라 알게’는 단세포 마이크로 알게 ‘갈디에리아 설푸라리아’의 수용성추출물이다.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크림’은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솔파타라 알게의 강인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자생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 크림이다.

소립자베시클 기술을 적용한 고농축 오일 크림으로 피부에 흡수력을 높여 보습, 영양, 윤기를 부여해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소개에 이어 유명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씨가 ‘관계와 소통을 위한 대화의 기술(Art of Talk)’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이어갔다. 그가 전해준 상대방과 대화를 이끌어가고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방법은 교원더오름의 사업이 사람을 상대하는 사업인 만큼 참석자들에게 많은 귀감이 됐다.

1,500명의 승급자 탄생
그랜드 오픈 행사를 통해 첫 공식적인 직급인정식도 진행됐다. 교원더오름 출범 4개월 만에 총 9개 직급 1,500여 명의 승급자가 탄생했으며, 이들 중 올해 베트남 다낭에서 진행될 리더십세미나에 참석자격이 주어진 100명의 회원들도 단상에 올라 축하를 받았다.

▷ 더블다이아몬드 승급자 권주영(왼쪽) & 강화구(오른쪽) 회원


이번 행사에서 가장 높은 직급을 달성한 회원은 강화구, 권주영 회원으로 더블다이아몬드 직급에 올랐다. 강화구 더블다이아몬드는 오랜 기간 교원그룹과 함께해 온 회원으로 몇 년 전 은퇴 후 교원더오름 출범 소식을 듣고 다시 함께 하게 된 회원이다. 또, 권주영 회원은 젊은 리더로 지인의 소개로 교원더오름 회원이 됐다. 두 명의 더블다이아몬드는 많은 파트너들과 성공을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