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테라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

긴장 및 스트레스 완화, 편안한 수면 도와

  • (2018-01-19 10:05)
도테라코리아(유)(대표이사 장재훈)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을 출시한다고 1월 16일 밝혔다.

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2016년 수면장애 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해 진료를 받은 사람은 2012년(35만 8,000명)에 비해 38% 증가한 49만 4,000명에 달했다. 수면장애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수면제 복용 역시 최근 5년간 5.3% 증가했으나 진정•수면제를 장기적으로 복용하게 되면 내성이 생기고 금단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추세다.

도테라가 새롭게 선보인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스트레스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인 L-테아닌을 비롯해 ▲라벤더 에센셜 오일 ▲로만 캐모마일 추출물 ▲레몬밤 추출물 ▲시계꽃 ▲해바라기 레시틴 ▲올리브유 등 자연유래 식물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약물에 대한 내성이나 부작용 우려를 해소한 제품이다. 또한 도테라의 CPTG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식물유래 캡슐을 사용하여 소화 및 흡수가 한결 수월하도록 돕는다.

제품에 함유된 L-테아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안정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이다. L-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뇌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알파(α)파의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의 포장단위는 60캡슐로 1일 1회 4캡슐을 자기 전 또는 긴장 완화가 필요할 때 섭취하면 된다. 특히, 도테라 세레니티 에센셜 오일을 디퓨징이나 도포 방법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