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에듀캠프-모아맘보육재단 MOU

영·유아 교육 및 보육사업 협력 나서

  • (2018-01-17 17:34)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대교에듀캠프(대표 서명원)는 보육전문기관 모아맘보육재단(이사장 이연희)과 영유아 교육 및 보육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월 16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대교에듀캠프 서명원 대표를 비롯해 모아맘보육재단 이연희 이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유아교육 환경 구축을 위한 상호교류 ▲지속 협력을 통한 교육 프로그램 공동 연구 및 개발 ▲콘텐츠, 인력 등 인프라 활용을 통한 교육분야 시너지 효과 기대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양사의 협력 체제 구축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함은 물론, 국내 유아교육이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교에듀캠프는 유아 교육과 초등 방과후 교육 사업을 펼치며, 어린이집을 비롯해 유치원, 초등학교에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대교에듀캠프의 체육프로그램인 ‘브레인짐’에서 착안하여 만든 기획 공연 ‘히어로스쿨’이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2월 25일까지 공연한다. 공연 시간은 총 90분으로 만 3세 이상부터 부모님과 함께 관람을 즐길 수 있고, 평일(화~목)은 오전 10시 30분, 주말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공연이 시작된다. ‘히어로스쿨’은 뮤지컬 공연 관람과 함께 히어로 액션 체조를 배우고 나만의 영웅 무기를 그려보는 디지털 드로잉체험 등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