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2018-01-12 11:49)

고객만족경영 실천 및 소비자 권익 보호 인정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1월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을 제공해 소비자 권익보호와 함께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과 1:1 고객 맞춤 코칭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고객감동경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의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관리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 한 단계 진화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과 뉴트리션 제품 추천을 제공하는 유전자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1월 12일 열리는 ‘2018 스펙타큘라’에서 공식 출시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