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 조민호 신임 대표이사 취임 (2018-01-12)

새로운 시스템과 복지제도 개선 계획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신임 대표이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는 조민호 마케팅본부 본부장이 대표이사로 취임했다고 1월 11일 밝혔다.

신임 대표이사를 맞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출퇴근 유연제 ▲정기적 외부 CAN 미팅 ▲창조적 아이디어 포상제 ▲외부 전문 교육 기회 제공 ▲직책과 직급이 분리되는 새로운 인사제도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평가 등 시스템 변화를 기획 중이며 직원 복지제도 역시 개선할 계획이다.

조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전 산업계가 융합 경영으로 생존과 발전을 도모하고 있는 만큼, 구태의연한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를 직접판매사업 업계의 구글로 만들고자 한다”며 “직접판매사업은 사업자간의 존경과 존중을 통해 마음을 얻는 비즈니스다. 앞으로 그 존경과 존중의 깊이를 더욱 단단히 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업자들에게 공평한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고 상호 존중과 존경을 바탕으로 하는 사업 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시크릿 글로벌의 창업이념인 부의 공동체 가치와 공평하고 바른 경영문화를 통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를 최고의 직접판매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신임 대표이사는 약 20년간 직접판매업계와 다양한 기업의 국내외 홍보와 마케팅 대행 및 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2015년 7월부터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서 이사로서 근무를 한 경험이 있다.

 
신준호 기자shinister0107@gmail.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