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서민은 서민답게 살아야만 하나 (2018-01-12 11:15)

최근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의 압박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법무부가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를 목표로 법안을 마련한다는 소식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그야말로 ‘멘붕’ 상태에 빠졌습니다. 미국, 일본 등 이미 전 세계적으로 가상화폐에 대해 긍정적인 시선으로 규제하고 있지만 유독 우리나라만 가상화폐를 부정하고, 금지하려고만 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논리대로 가상화폐 거래가 투기라면, 주식과 카지노 역시 금지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수억씩 오르는 강남의 집값은 투자입니까?

세계적인 경제 흐름을 무시하는 작금의 상황을 도무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상화폐 거래를 무조건 금지하는 것보다는 세계적인 추세에 따라 현재 등락의 차이가 심한 국내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그에 상응하는 규제가 도입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탁상행정에 지나지 않는 결과로 만들어낸 정책에 대해 섣부르게 발언하면서, 오히려 정부가 주장하는 ‘비이상적’인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부디 국민의 자산을 보호하면서, 거래소의 질서가 확립될 수 있는 합리적인 정책을 마련하길 바랍니다.

<서울시 성동구 정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