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심충만 리얼탐방 | 퀘니히코리아(주) (2018-01-12 10:46)

한국을 넘어 세계로 무대를 넓혀간다


퀘니히코리아(주)(회장 김용욱)는 2016년 9월 국내 다단계판매업계에 뛰어든 신생업체이다. 첫 1년간 약간의 시행착오를 거치기는 했지만 빠르게 안정을 되찾아 연초부터 글로벌 사업을 위한 준비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서울 본사의 위치는 강남구 대치동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찾아가는 데 어렵지 않다. 퀘니히코리아가 있는 세안빌딩은 1층에 조성된 실내 연못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분위기를 전해준다. 거대한 암석을 배경으로 조성된 실내 연못에는 여러 마리의 잉어가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며 신선함과 깨끗한 이미지를 전해준다.


▷ 인포데스크
퀘니히코리아는 이 빌딩의 4층에 있으며 4층 전체를 다 사용하고 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왼쪽에 유리로 된 문이 있으며, 그 안쪽으로는 큰 벽에 영문과 한글로 쓰인 퀘니히코리아의 사명이 조명을 받으며 반기고 있다. 정문을 들어서면 왼쪽에는 장식장 속에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밝은 빛을 받으며 전시되어 있다. 장식장을 뒤로 하고 내부로 들어서면 가로로 길게 뻗은 구조에 왼쪽에는 인포데스크와 임직원 사무공간이 있고 가운데 홀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비치되어 있으며, 오른쪽에는 대강의실이 있다. 임직원 사무공간 오른쪽으로는 리더 판매원룸과 소규모 미팅룸이 늘어서 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원목 느낌이 드는 브라운 색상과 연두색 의자, 하얀 벽면이 깔끔하면서도 마치 늘 푸른 숲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 매일 교육이 진행되는 대강의실
현재 미팅룸 3개와 120명 수용 가능한 대강의실 1개가 운용되고 있다. 대강의실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조회, 11시 제품강의, 14시 기초사업설명회가 회사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17시에는 각 미팅룸에서 개별 그룹 미팅이 진행된다. 하지만 그룹 미팅에서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유동적으로 대강의실 이용이 가능하다.

미팅룸 맞은편 벽면에는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선반식 장식장이 있고 그 앞에는 회원들의 사업진행 편의를 위한 컴퓨터와 각종 서식이 비치되어 있다. 또, 한쪽에는 큰 액자에 철원 농장 조감도가 있다. 약 11만 평 부지의 철원 농장에서는 뽕나무와 약초단지가 형성되어 있으며, 곰취, 곤드레, 명이 등 천연나물 10여 가지가 재배되고 있다.

▷ 제품 전시존과 판매원 편의를 위한 컴퓨터 및 각종 서식
올해 GMP 자동화 제조시설이 완공될 예정이다. 현재 연수원 및 휴양시설도 고루 갖추고 있어 곧 계획했던 힐링센터가 완공될 예정이다. 원자재 생산에서 제조와 함께 힐링센터까지 갖추게 될 철원 농장은 퀘니히코리아 판매원들이 앞으로 사업을 하는데 있어 큰 반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퀘니히코리아의 서울 비즈니스센터는 판매원들의 원활한 미팅과 사업을 위해 상시 오픈되어 있다. 리더 판매원들이 출입구 키를 갖고 있어 주말에도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아직까지 본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지방 센터는 없지만 리더 판매원을 중심으로 광주, 부산, 진주, 포항, 창원, 춘천, 음성, 의정부, 상주, 안양, 전주, 익산, 부천, 경기 광주, 평택 등의 지역에서 센터가 운용되고 있다.

퀘니히코리아는 올해 글로벌 사업을 중점 사업목표로 설정하고 있다. 미국에 있는 퀘니히 제약회사에서 별도의 유통 법인을 설립해 미국을 거점으로 첫 번째 글로벌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아울러 하반기에는 일본과 동남아 지역에도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다.

이밖에 황칠제품, 흑삼과 각종 약초 관련 제품을 분말, 액상, 타블렛 형태로 출시하기 위한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 프리미엄 발효황칠 진액과 아델리히 시크릿 리페어 에센스

1년 4개월 밖에 안 된 신생회사임에도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고 글로벌 사업과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는 퀘니히코리아의 2018년 행보가 기대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