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다맨 크루 양성소 개최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로 초청해 즐거운 추억 선사

  • (2018-01-12 10:30)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대교어린이TV는 1월 12일과 오는 1월 26일 오후 3시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자사 대표 프로그램 ‘한다면 한다! 한다맨’의 동료를 찾는 크루 양성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교어린이TV는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한다맨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아이들은 한다맨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 대결을 통해 승부를 펼치며 겨울방학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양성소에서는 한다맨 TV프로그램에 선보인 도전 게임 중 스피드 펀치, 바둑알 분류 등 인기 종목 6가지를 펼치며, 게임을 모두 통과하는 어린이는 현장에서 한다맨 동료로 인정받을 수 있다. 한다맨 동료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크루 인증서와 함께 축하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자격은 7세 이상의 초등학생으로 행사 신청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www.kids17.net)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학생들은 모두 크루 양성소로 초대될 예정이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한다맨은 어린이의 사소한 재능을 발견하여 한다맨에게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1부터 현재까지 총 600여 명의 어린이가 도전 신청을 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신청하는 어린이들을 모두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로 초청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