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글로본, 독도경비대 포함 전국 의무경찰에게 위문품 전달 (2018-01-05 14:54)

▷ 이철성 경찰청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한상호 회장(왼쪽에서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본(주)이 1월 5일 전국 17개 지역의 경찰청에서 근무 중인 의무경찰들을 위해 5억 2,000만 원 상당의 마스크팩 52만 장을 이철성 경찰청장에게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글로본은 지난해 연말 대한민국 60만 국군장병에게 60억 원 상당액의 위문품을 전달한 데 이어 의무경찰로서 병역 의무를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모든 의무경찰들에게 새해 선물로 위문품을 전달하게 됐다.

독도경비대 및 도서 산간 지역의 모든 의무경찰들도 글로본이 제공한 위문품을 받게 될 예정이다. 


글로본의 한상호 회장은 "2016년 촛불 정국, 2017년 북핵 위기 속에서도 나라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한 데 이어 2018년에는 국가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의무경찰들을 위해 위문품을 내놓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철성 경찰청장은 "글로본 한상호 회장께서 대한민국의 모든 의무경찰들에게 2018년 새해 선물을 전달해 사기 진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