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히어로스쿨’ (2018-01-04 17:51)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체험 뮤지컬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는 오는 2월 25일까지 아이들이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영웅체험 뮤지컬 ‘히어로스쿨’을 공연한다.

이번 뮤지컬은 가족 복합문화공간인 아이레벨 트라움벨트가 겨울 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재미있고 건강한 공연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하여 준비했다.

영웅체험 뮤지컬 ‘히어로스쿨’은 대교에듀캠프의 체육프로그램인 ‘브레인짐’에서 착안하여 만든 기획 공연으로, 뮤지컬 공연 관람과 함께 히어로 액션 체조를 배우고 나만의 영웅 무기를 그려보는 디지털 드로잉체험 등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체험 뮤지컬이다.

공연 시간은 총 90분으로 만 3세 이상부터 부모님과 함께 관람을 즐길 수 있고, 평일(화~목)은 오전 10시 30분, 주말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공연이 시작된다.


공연 오픈 기념으로 인터파크티켓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어린이 완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바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홈페이지(traumwelt.daeky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관람 수준을 넘어 아이들에게 뮤지컬을 적극적인 자세로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체험 형식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 28일 경기도 파주 출판문화산업단지에 개관한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는 ‘아이들을 위한 꿈의 공간’이라는 의미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문화·공연 시설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가족 복합문화공간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