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청호나이스, 테리 버츠 모델로 발탁 (2018-01-04 17:50)
기술력 알리기 위해 우주비행사 선택
청호나이스(주)(대표이사 이석호)가 올해 광고모델로 전 미국항공우주국(NASA) 우주비행사 테리 버츠(Terry W. Virts)를 발탁했다고 1월 2일 밝혔다.
테리 버츠는 1967년 미국 메릴랜드 주 출신인 테리 버츠는 2000년부터 NASA 우주비행사로 활동했으며, 2015년 ISS(국제우주정거장)를 지휘하는 등 총 213일의 우주 체류시간 기록을 갖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테리 버츠를 광고 모델로 한 ‘휘바람 숨소리 울파(ULPA) 공기청정기’ 광고캠페인을 이번 달부터 진행하기 시작했다. 광고 콘셉트는 ‘세계 최고 기술만 접해 온 우주비행사가 만난 최고의 공기청정기’로 테리 버츠는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가 기존 헤파(HEPA) 필터가 잘 걸러내지 못한 0.1㎛ 초미세먼지까지 걸러내는 ULPA 필터로 장착된 뛰어난 공기청정기인 점을 어필했다.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는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제품력, 기술력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두고 성장해왔다”며 “청호나이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정확히 알리기 위해 우주비행사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테리 버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사설/칼럼 더보기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오늘의 날씨
TOP 10
-
strlen($row->news_fname)
피엠, 인사조직 개편으로 지속가능 경영 예고
-
strlen($row->news_fname)
인도 직접판매산업 매출 ‘2,182억 루피’
-
strlen($row->news_fname)
공정위, 약관특수거래과·특수거래정책과 인사이동
-
strlen($row->news_fname)
직판조합, 2023년 연차보고서 발간
-
strlen($row->news_fname)
(주)코다코바이오 - 다단계판매업 공제계약 해지
-
strlen($row->news_fname)
코리아나 화장박물관 호주 시드니 기획전
-
strlen($row->news_fname)
국내 물산업, 매출 50조 육박…GDP 2.3%
-
strlen($row->news_fname)
존 드시몬 허벌라이프 전 CFO 복귀
-
strlen($row->news_fname)
한국암웨이, “13만 개 판매로 증명된 제품”
-
strlen($row->news_fname)
(주)교원더오름 - 대표이사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