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안나수이, 안나 로즈 레드 등 립스틱 24가지 출시 (2018-01-04 09:42)

한송이 꽃을 그대로 담아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 더하는 장미 양각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안나 로즈 레드를 비롯한 24가지 컬러의 새로운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1월 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안나수이 꽃 립스틱은 꽃잎과 같이 부드러운 텍스처에 사계절 각기 다른 꽃의 매력을 담았다. 브랜드 모티브인 나비와 아이코닉 플라워 프린트를 담은 케이스는 물론 장미 모양의 립스틱 팁으로 안나수이의 유니크함을 표현했다. 

  

‘립스틱 F’는 오래 지속되는 반짝임과 비비드한 발색을 자랑한다. 꽃잎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건조한 입술에도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우수한 밀착력의 왁스가 코스메틱 필름을 만들어 생동감 있는 컬러와 수분감을 오래 지속시켜 준다. 


‘립스틱 S’는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글로시 오일과 피팅 오일의 완벽한 밸런스로 부드럽고 글로시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으나 데일리 메이크업에서 특별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을 때 립스틱 F위에 덧발라 나만의 ‘미스터리우스’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안나수이의 꽃 립스틱으로 생기 넘치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안나수이의 꽃 립스틱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