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고객 라이프 케어 방향성 제시 (2018-01-04 09:32)

2018 CES에서 스마트 제품과 서비스 선보여


(주)코웨이(대표 이해선)는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18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가한다고 지난 12월 29일 밝혔다.

코웨이는 올해로 CES에 3년 연속 참가하며 혁신적인 스마트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청정 웰빙 가전의 새로운 트렌드와 미래를 제시한다.

CES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주관으로 매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전시회로 MWC(Mobile World Congress),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와 함께 세계 3대 전자 및 IT 전시회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2018 CES’ 코웨이 전시 부스는 ‘새로운 기술이 가져온 일상의 변화’라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번 전시에서는 ‘2018 CES 혁신상’을 수상한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포함한 5개 제품과 함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코스메틱 제품에 코웨이 핵심 경쟁력인 빅 데이터 기반 사물인터넷·AI를 접목해 고객의 일상을 언제나 최상의 상태로 케어 하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제품과 서비스를 대거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코웨이가 최초 선보이는 의류청정기인 ‘FWSS(Fresh Wear Styling System)’를 공개한다. 또한 아마존의 사물인터넷 기반 주문 서비스인 DRS(Dash Replenishment Service)를 접목한 공기청정기와 애플의 음성제어 플랫폼인 애플 홈킷(Home Kit)을 기반으로 한 공기청정기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는 “이번 2018 CES는 당사의 혁신 기술 및 빅 데이터 역량에 집중해 개발한 제품과 서비스를 대거 선보이는 자리로 그 의미가 크다”며 “국내를 대표하는 청정 웰빙 가전 기업의 진가를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