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큐사이언스코리아 '2017 큐사이언스 송년의 밤' 행사 개최

본사 마크 윌슨 회장 참석해 격려 메시지 전해

  • (2018-01-03 09:54)

(주)큐사이언스 코리아(대표이사 김명철)는 지난 12월 19일 남산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7 큐사이언스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QSciences, Game Changer (게임체인저)’ 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큐사이언스 회원과 임직원 및 본사 마크 윌슨(Marc Wilson)회장, 미국 사업자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NFL(미국 프로 축구리그) 쿼터백 출신의 마크 윌슨(Marc Wilson) 회장이 미식축구 명예의 전당에 오른 것을 기념하여, 선수시절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명철 대표는 2018년부터 새롭게 변화되는 영업 정책 및 보상 플랜에 대한 브리핑과 향후 출시 예정인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한 해 동안 뛰어난 사업성과를 보여준 사업자들을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규 직급인정뿐만 아니라, 가장 많은 회원을 추천한 사업자와 가장 많은 신규 직급 파트너를 배출한 사업자들을 시상해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미국에서 온 본사 마크 윌슨 회장은 “큐사이언스가 시작할 때는 37명의 회원이 있었지만, 5년이 지난 현재 전 세계 13개국에서 셀 수 없이 많은 회원들이 큐사이언스의 사업을 하고 있다”며 “우리는 기하급수적으로 성장·발전해가고 있으며, 특히 한국의 활약이 앞으로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과거에는 사람들이 나를 미식축구 선수로만 알아봐 주었지만, 지금은 미국 어디를 가더라도, 큐사이언스의 CEO로 알아봐주는 게 굉장히 영광이고 기쁜 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큐사이언스 코리아는 행사에 참석한 회원 전원에게 ‘유방암 환우 및 베테랑의 날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Q96’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