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씨엘포, 전문 에스테티션 위한 화장품 전문가 과정 2기 수료식 (2018-01-02 10:06)

CLIV 전문가 과정 수료자에 수료증, 제품 등 수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IV(씨엘포)가 아미코스메틱 본사에서 전문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정기교육 2기 수료식을 실시했다고 지난 1229일 밝혔다.

이번 정기교육은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총 17회에 걸쳐 브랜드 소개, 각 라인 별 특징 및 제품 소개, 스페셜 테라피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수료식에서는 CLIV 전문가 과정 정기교육 커리큘럼에 3개월간 4회 이상 참여한 수료자 8명에게 수료증을, 6개월간 8회 참석한 참여자에게는 CLIV 제품 5종이 담긴 뷰티박스를 선물로 증정했다. 또한 2017년 한 해 동안 16회 참석한 참여자에게는 CLIV 로고가 새겨진 현판을 수여했다.

수료식을 마친 한 교육생은 “CLIV의 브랜드에 대한 제품 교육과 회사 소개 및 에스테틱의 고객 상담과 경영 마케팅의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교육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씨엘포는 브랜드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전문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6월에 1기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또한 최근 중국 최대 헬스&뷰티 전문 유통업체 왓슨스 2,000개 매장에 정식 론칭하는 등 국내외 유통망을 넓히며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