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뚜레쥬르, 희망 담은 새해맞이 제품 출시 (2018-01-02 09:06)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황금 개띠의 해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올 한 해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신년 제품을 출시한다고 1월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황금 개띠 해의 활기찬 기운을 담은 이색적인 모양이 특징이다. 


‘희망 담은 고구마크림 브레드’는 부드러운 반죽을 귀여운 강아지 모양으로 만든 빵으로 고구마 크림을 가득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제품이다.

‘희망 담은 쫄깃한 쑥떡 브레드’는 쑥을 넣은 쫄깃한 빵 속에 통팥 앙금을 넣고 보름달 모양으로 빚어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희망 담은 딸기크림치즈 브레드’는 풍성한 복을 나누는 의미를 담은 모양의 빵 속에 딸기맛 크림치즈를 듬뿍 넣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복을 기원할 수 있는 케이크도 선보인다. ‘희망 담은 소원볼 케이크’는 초코빵 사이 사이 초코 크림과 오곡 초코볼을 넣고 겉면에 크림을 발라 동그란 복주머니 모양으로 만든 케이크다. 윗면에 장식한 둥근 초코볼 속에 ‘행복이 가득한 2018년’, ‘다 잘 될거야 2018년’ 등 복을 기원하는 메시지 초코판이 들어 있어 의미까지 더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풍요와 활기를 상징하는 무술년 기념 제품들로 황금 개띠 해 새 출발을 즐겁게 기념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