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내년에는 변화가 따르길 (2017-12-29)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교체 등 10대 뉴스 선정’이라는 기사를 통해 올 한 해도 굵직한 소식들이 있었다는 사실을 한 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여전히 화두인 가상화폐로 시끄러운 분위기이지만 그래도 꾸역꾸역 한 해가 저물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10년 넘게 사업을 하면서 저물지 않는 것이 있다면 업계의 현안입니다. 같은 문제에 대해서 토론을 했다, 논의를 했다, 고심하고 있다 등 매년 과정에 대한 소식은 들었지만, 그 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정보도 얻을 수 없었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많은 분들이 각고의 노력을 쏟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몇 년 째 아무런 결과나 성과 없이 머리만 맞대고 있다는 것은 결국 탁상공론에 지나지 않는 결론만 도출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는 꼴입니다.

따라서 올해에는 공정위와 협회, 그리고 양 조합에서 그동안 논의했던 현안에 대해 결론을 내야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가지 사안이 있겠지만 올해에는 단 한 가지에 대해서 만이라도, 또 큰 변화가 아닌 작은 변화가 시작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김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