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리메라, 화해 뷰티어워드 6관왕 (2017-12-29 09:19)

총 4단계 엄격한 검수 시스템 거쳐 선정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프리메라가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플랫폼 ‘화해’ 앱의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5개 부문과 ‘2017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지난 12월 27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프리메라 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모이스처 클렌징 티슈(클렌징 티슈 부문) ▲피부를 진정시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가니언스 워터(스킨/토너 부문) ▲부드러운 각질 관리로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스크럽/필링제 부문) ▲천연유래 성분이 아기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베이비 마일드 포밍 샴푸(베이비&맘 샴푸부문) ▲남성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감을 채워주는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남성 스킨/토너/미스트 부문) 등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역시 2017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에센스/앰플/세럼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17 화해 뷰티 어워드’는 올해 1월부터 11월 말까지 8만 4,000여 개에 달하는 화장품을 대상으로 화해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77만 건의 화장품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선정한다. 수상 제품은 인위적이고 거짓된 리뷰는 배제하고, 총 4단계에 걸친 엄격한 검수 시스템을 통해 선정된다.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다운로드 수 550만, 월 사용자 수 110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앱이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이번 화해 뷰티어워드를 통해 화장품 사용시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피부에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고 싶어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에게 프리메라의 착한 성분의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하며 신뢰도를 더욱 높인 것으로 평가한다”고 밝혔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