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 (2017-12-22 00:00)

홈앤쇼핑 단독 론칭 방송서 완판 기록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비타민 수면팩 네 번째 시리즈인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팩(판테놀 수면팩)’1222일 홈앤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론칭 방송을 마쳤다고 밝혔다.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팩은 비타민 명가라 불리는 BRTC만의 차별화된 비타민 특허 성분과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하여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해 피부 재생 골든타임을 지켜줄 고농축 비타민 크림이다.

시즌 1 출시 이후부터 시즌 2, 시즌 3까지 매 방송마다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 4는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BRTC
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재생력과 보습감이 뛰어난 판테놀 성분과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식약처 허가 최대 함량을 함유해 72시간 동안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을 주어 일명 판테놀 수면팩이라는 애칭도 붙었다. 또한 순도 99.9% 금과 고급 화장품 원료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 성분으로 집에서도 품격 있는 에스테틱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주어 홈쇼퍼들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평을 받았다.

BRTC
관계자는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가 끊이질 않아 기대반 걱정반으로 이번 방송을 지켜봤다완판 결과를 통해 여전히 많은 고객님들께서 BRTC의 비타민 수면팩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