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스토리, ‘강원 수출인의 날’ 은상

전 세계 20여 개 국에 수출하며 이름 알려

  • (2017-12-19 00:00)


‘파파레서피’, ‘INGA’, ‘띠땅’, ‘무스투스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코스토리(대표 김한균)1219일 열린 1회 강원 수출인의 날행사에서 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강원도 원주의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강원도가 주최하고 한국무역협회 강원지역본부가 주관했다. 수출 기업인, 유관기관 및 단체, 대학, 시도군 관계자 등 300명이 참석했다. 올해 처음 열린 이번 행사는 강원도를 기반으로 한 기업들 중 수출증대를 위해 매진한 수출 기업과 유공자들의 노고를 위해 마련됐다.

코스토리는 2011년 설립 후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뒤 색조, 마스크팩, 유아 화장품 영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파파레서피의 봄비 마스크팩을 필두로 미국, 캐나다, 중국, 호주, 싱가포르, 러시아, 유럽 등 전 세계 약 20여 개 국에 코스토리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5일에는 54회 무역의 날기념식에서 ‘500만 달러·1,000만 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으로 이름을 알렸다.

김한균 대표는 파파레서피, INGA, 무스투스, 띠땅 등 코스토리의 다양한 브랜드가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