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빨간펜, 오은라이프사이언스와 MOU 체결

오은영 박사와 교육사업 협력

  • (2023-05-16 15:31)

()교원(대표이사 신영욱) 빨간펜은 오은라이프사이언스와 교육 콘텐츠 기획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16일 밝혔다.
 

오은라이프사이언스는 오은영 박사의 아이에 대한 마음, 부모에 대한 생각, 사람에 대한 철학을 지키며 콘텐츠 기획 및 개발, 도서 출판, 강연, 코스메틱 등으로 실현하는 회사다.


양사는
오은영 박사 빨간펜 대표 모델 연장 유아 4~7세 대상 검사 개발 연령별 놀이 콘텐츠 기획 등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의 교육 콘텐츠 및 마케팅 역량과 오은영 박사가 지닌 자녀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결합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간다.


지난해부터 교원 빨간펜은 아이에 맞춘 최적의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자녀 양육법 제공을 위해 오은영 박사와 협력해왔다
. 지난해 11월 오은영 박사와 함께 개발해 선보인 유아 대상 감정 그림책 ‘OH! MY 감정 그림책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3만 세트를 판매하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학부모 대상으로 올바른 자녀 지도 및 양육법을 소개하는 ‘1% 드림멘토링강연은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를 중심에 둔 오은라이프사이언스의 기업 가치가 교원 빨간펜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돼 협업하게 됐다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국민의 멘토로 자리매김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새로운 교육 서비스 제공의 기회를 마련하고 신규 고객층 확보에 상당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