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연말은 제시카의 ‘메이크업룩’으로 (2017-12-22 09:41)

시세이도, 제시카 홀리데이 메이크업룩 공개


연말, 두근두근한 로맨스와 화려한 파티를 꿈꾸고 있다면 탑 셀럽 제시카와 시세이도가 선보이는 메이크업룩에 주목하자.

한국 시세이도는 12월 18일 시세이도 엠버서더 제시카와 함께한 세 가지 홀리데이 메이크업룩을 공개했다.

화보 속 제시카는 시세이도 루즈루즈와 함께 러블리한 ‘남심저격’룩, 우아한 ‘분위기여신’룩, 홀리데이 ‘파티 잇 걸’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제시카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남심저격룩은 루즈루즈 RS419(하와이핑크)로 러블리한 핑크립을 연출해 데이트 룩으로 제격이다.

우아하고 격조 있는 무드를 연출한 분위기여신룩은 풍부한 레드브라운 계열의 루즈루즈 RD714(스윗 디자이어)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도록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도발적인 분위기의 홀리데이 파티 잇 걸룩에서는 선명하고 밝은 웜톤 레드컬러의 루즈루즈 RD501(루비 쿠퍼)로 제시카의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제시카의 화려한 홀리데이룩을 완성한 시세이도 루즈루즈는 전국 시세이도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세이도는 일본 최초의 서양식 약국으로서 1872년 설립됐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프레이그런스의 글로벌 셀렉션은 특별한 고성능스킨케어와 브라이트닝 라인을 포함한다. 시세이도는 남성용 바디케어와 선케어, 스킨케어 제품도 제공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