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리메라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 (2017-12-22 09:28)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설치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프리메라가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해 프리메라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홈테이블데코페어’는 매해 수십만 명이 방문하는 전시회다. 전시가 진행되는 4일 동안 관람객들은 올해로 5년째 전개 중인 프리메라 렛츠러브 캠페인 스토리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있었다. 프리메라는 매년 망고버터 바디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지속 중이다.


홈테이블데코페어 전시장 내 까사리빙 카페 라운지에 설치된 프리메라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는 캠페인 스토리를 풍성하게 느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트리와 함께 프리메라의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 라인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테스팅존과 렛츠러브의 착한 사이클을 담고 있는 팝업북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한편 올 연말 캠페인을 진행중인 프리메라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