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700호 특집기획> 겨울여행 (2017-12-15 10:37)

특별한 휴가 이곳에서 즐겨요~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단 한 번의 예약으로 휴가에 필요한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자료제공: 클럽메드>


몸과 마음의 웰빙을 선물하세요-빈탄 아일랜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섬, 빈탄 아일랜드는 ‘몸과 마음의 웰빙’을 테마로 한 리조트로 리노베이션을 통해 올 2월에 재오픈했다. 싱가포르 창이 국제 공항에서 페리로 약 55분 거리에 있으며 열대우림 공원 중심부에 위치해 자연 휴양림과 조화되는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250m의 화이트 샌드 해변에서는 윈드서핑, 세일링,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스포츠 전문 G.O들의 무료 강습도 가능하다. 특히, 바다와 열대림의 아름다움을 잘 보존하고 있는 다양한 코스로 세계 100대 코스로도 선정된 바 있는 리아빈탄 골프클럽에서 동료들과 함께 골프(추가 요금)를 칠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말자.


생생한 겨울 스포츠를 경험하세요-홋카이도 토마무


홋카이도 토마무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동계 올림픽을 개최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2017년 12월 오픈했다. 프랑스 디자이너 장필립Jean Phillip이 홋카이도의 사계절을 표현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홋카이도 토마무는 145헥타르에 달하는 광활한 도메인과 총 22km의 슬로프가 마련되어 순백색의 고운 파우더 스노에서 스키 및 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추가 요금으로 아이스 빌리지, 스노 모빌, 스노 바나나보트, 얼음낚시 등 색다른 겨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일본 최대 실내 파도풀인 미나미나 비치와 키린노유 노천탕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호시노 리조트 소유) 꼭 체험해 보자.


따뜻한 산야에서 액티브한 휴가 보내요-산야

산야는 하와이와 위도가 같은 하이난 최남단에 위치해 있어 연평균 25도의 온화한 아열대 기후로 365일 쾌적한 날씨를 자랑한다. 리조트 바로 앞 아름다운 청정 해변이 펼쳐진 자연경관으로 중국, 러시아 부호들에게 가장 각광받는 휴양지로 선정된 바 있다. 2016년 오픈해 최신식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현지에서 직접 제조한 프리미엄급 수제 맥주도 유명하다. 산야는 3가지 타입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윈드서핑, 카약,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스포츠와 함께 암벽등반, 자전거, 양궁 등 지상스포츠, 그리고 골프까지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일부 추가요금) 클럽메드 시그니처 액티비티인 짜릿한 공중그네도 한 번쯤 즐겨보는 것도 좋다.



액티비티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자!

 

(주)현성티엔엠은 국내외 기업행사 및 이벤트 관련 연출, 기획, 해외촬영코디네이트 등의 다양한 경력자들이 모여 다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기업행사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특히, 기업의 단체 여행을 위한 단독 브랜드 투어줌(Tourzoom)을 선보이며 행사지역 분석 및 여행 컨설팅, 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 항공, 숙박 등 토탈 여행서비스를 제시하고 있다. 고객 특성에 맞는 품격 높은 호텔과 식당 선정 및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 제공, 여행과 엔터테인먼트 제휴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료 제공: (주)현성티엔엠 투어줌>


동계 스포츠를 제대로 즐긴다-강원도 평창

강원도 평창은 가장 뜨거운 겨울을 보내고 있다. 한때 오지마을이었던 곳에서 세계의 주목을 받는 겨울 스포츠의 제전이 열리기 때문이다. 동계 올림픽이 아니어도 겨울에 많은 방문자들이 모여드는 힐링 여행지다. 평창 주변에는 오대산 국립공원, 용평리조트, 휘닉스파트, 알펜시아 등이 있어 겨울 방문자들에게 숙소와 스키, 스노보드, 썰매 등 동계 스포츠 레저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패러글라이딩, 승마, 개썰매, 래프팅 등 모험 스포츠가 가능한 곳이다. 또, 봉평 마을은 <메밀꽃 필 무렵>의 작가 이효석을 기념하는 문화마을에서 문학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교통편 또한 서울에서 평창까지 2시간 내에 갈 정도로 편리해저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다.


자전거 여행 다양한 해산물을 맛본다-경상남도 통영

통영은 500여 척의 전함과 3만 여 명의 수군이 주둔했던 조선 최대의 군사 도시였다.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에서 온 군사들과 군수품 제작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온 장인들 및 상인들이 모여 이룬 융합도시였던 통영은 어느 지역보다 물산이 풍부했고 남해 바다의 풍부한 해산물로 유독 음식이 맛있는 지역으로 꼽혔다. 좀 더 따뜻한 남쪽 지방에서 연인, 가종, 동호회 등 자전거 타며 통영의 음식을 맛보는 여행도 큰 추억이 될 것이다. 자전거를 준비하거나 먼 곳까지 화물처럼 가져 갈 필요는 없다. 통영, 충무, 거제 등 인근지역을 포함한 관광도시는 자전거 대여 및 기본 장비에 대한 렌트가 어렵지 않다. 통영으로 가는 길 또한 교통편이 매우 좋아져 당일 여행 코스로도 훌륭하다.


국내 여행지 중 최고봉-
제주도 한라산

등산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산악인들은 겨울철 한라산 등반을 평생 기억하고 싶은 등반으로 꼽는다. 그만큼 제주도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내륙 지방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운 아름다움이 제주도 한라산으로 유혹하고 있다. 제주는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여행지이자, 온화한 기후로 여행자를 반기는 곳이다. 제주를 즐기는 데 있어 야외에서 풍경을 즐기거나, 다양하게 마련된 박물관 투어를 즐겨 보는 것 또한 어느 쪽이든 즐거움이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한라산의 기생화산인 어승생악은 가벼운 등산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겨울이 되면 빼어난 설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매일 운항하는 120편의 항공을 포함해 뱃길도 다양해 교통이 편리하며, 최저가 렌터카, 펜션, 프로모션 호텔 등을 이용하면 경제적인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