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데보나인, 왓슨스 입점 기념 할인 행사 실시 (2017-12-15 10:32)

주요 제품 30% 할인 판매에 증정품도 제공


현앤컴퍼니(대표 이규현)가 운영하는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데보나인이 헬스 앤 뷰티 전문 매장인 왓슨스에 입점해 전국 28개 주요 왓슨스 매장에서 12월과 1월 두 달 동안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앤컴퍼니는 이 기간에 데보나인의 주요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증정품도 제공하는 등 데보나인 제품의 고객 경험을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데보나인은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로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기능성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2016년 1월 론칭 이후 공격적으로 수출 시장에 뛰어들었고, 현재 유럽화장품 인증절차를 거쳐 수출을 진행 중이며 타 국가의 수출에 대한 협상도 진행하고 있다.

데보나인 이규현 대표는 “‘Glam up your life’라는 남다른 슬로건으로 자신을 가꿀 줄 아는 남성 고객들에게 여러 의미를 담은 데보나인만의 특별한 유니크함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보나인은 유럽 화장품 인증을 통과해 유럽 전역에 수출이 가능해졌으며 시장 테스트를 위한 수출도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유럽화장품 인증이란 각 제품에 포함된 성분이 유럽의 까다로운 기준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시험을 통해 부여하는 인증 제도다.

남성화장품 브랜드 데보나인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남성 편집쇼핑몰, 신라 인터넷 면세점 및 왓슨스 주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