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판조합, ‘사랑 나눔 릴레이’ 진행

회원사와 함께하는 기부활동 이어져

  • (2017-12-12 17:37)

▷ 나그네집 15주년행사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 이하 직판조합) 임직원은 12월 11일 지역사회복지시설인 ‘주몽재활원’과 ‘나그네집’을 방문하여 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업계의 14개사가 참여하여 사람과 사람을 잇는 업계의 가치가 녹아든 이번 기부는 두 복지시설에 필요한 주요 생활용품과 쌀 등의 회원사 제품이 각각 나누어 전달됐다. 또한 원우들과 산책 및 운동, 놀이공부 등 조합 임직원이 함께 하는 봉사활동도 펼쳐졌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기부참여사로는 한국암웨이(주), 한국허벌라이프(주), 뉴스킨 코리아(주), (주)하이리빙, (주)매나테크 코리아, (주)투에버,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 한국모린다(유), 제이엠글로벌코리아(주), (주)봄코리아, (주)리브퓨어코리아, (주)아이원, 주네스글로벌코리아(유), (주)프리마인 등 14개사가 있다.
 

▷ 주몽재활원 15주년 행사

직판조합은 매년 ‘사랑 나눔 릴레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으며, 12월 창립기념일을 전후하여 3년째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조합이 2002년 개정된 방문판매법에 따라 소비자피해보상기구로 출범한지 15주년이 되는 해로 형식적인 창립기념행사를 탈피하여 조합 회원사가 함께 하는 릴레이 기부활동을 펼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직접판매공제조합 어청수 이사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과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 분위기에 조합은 더욱 사회적 책임을 느끼고, 업계 최초로 회원사가 함께 공동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게 되어 의미 깊게 생각한다”며 “업계의 가치이기도 한 나눔과 후원의 정신이 많은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조합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