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KCC이지스 후원 협약 (2017-12-12 17:35)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 제공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 스마트)가 12월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에서 KCC이지스 프로농구단과 제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최형길 단장이 참석해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을 통해 작년부터 남자프로농구 명문구단인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선수들은 유니시티코리아의 공식 후원을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받게 된다.


이날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은 협약식과 함께 이 날 경기에서 ‘유니시티 데이’를 진행했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가 시구자로 나서 경기의 막을 올렸고, 하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를 향해 날려라!’를 통해 관중들에게 네이젠 기초 5종 세트를, 작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목소리를 높여라!’에 참여한 관중들에게는 마테를 주원료로 한 사계절용 건강음료 ‘유니마테’를 증정했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의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유니시티의 건강기능식품들과 함께 KCC이지스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으로 이번 시즌 더욱 큰 성과를 이루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울산현대축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 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사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