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프로존 ‘보은의 밤’ 개최

새로운 도약 기원 및 상생협력 다짐의 장

  • (2017-12-12 17:32)


(주)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12월 21일 오후 3시 서초구에 위치한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다양한 비전발표로 참석한 회원이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프로존 ‘보은의 밤’을 개최한다.


아프로존은 보은의 밤을 한 해 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고, 상생 협력을 다짐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이번 보은의 밤 1부에서는 2017년 경과보고 및 2018년도 비전 발표와 새롭게 선보일 제품 소식을 영상과 기조연설을 통해 전달한다. 2부에서는 참석한 회원들의 몸과 마음을 풀어주기 위한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2017년 경과보고’는 ▲루비셀 아토락 전 제품 리뉴얼 ▲건강기능식품 디투셀 프로그램 출시 ▲역량 함양을 위한 루비셀 아카데미 개설 ▲아프로존 회원 전용 피부진단 프로그램 운영 ▲신규회원 유치 지원의 브랜드데이 신설 등 올 한 해 동안 이루어진 굵직한 본사 활동 결과를 언급할 예정이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기초화장품을 비롯한 신제품 출시에 대한 예고를 알리며 외형성장에 대해 기대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아프로존은 이번 행사에서 회원직접판매와 화장품 시장지배력 강화하기 위한 루비셀 브랜드 라인확장 기획에 대해 전하며,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카테고리 발표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건강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여성용 기능성 제품으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정보를 미리 들어 보는 자리가 될 것이다.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은 “보은의 밤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회원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아프로존의 기업이념에 따라 전략적 비즈니스 지원, 고품질의 신제품 출시, 다양한 문화마케팅 실행 등 2018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상생 협력 방안들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사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2018년 미래비전 제시로 회원들의 성원에 부응할 계획이다. 경쟁력확보 지원을 위한 ▲자사 기술로 만든 획기적인 신제품 출시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 개시, 사업자 역량강화를 위한 ▲화장품상담 전문가 육성 △건강기능식품 교육기회 확대, 공정거래를 위한 ▲준법경영 강화 ▲소통 활성화 등이 새로운 프로젝트로 제시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