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7 아시아 매나페스트 개최

“여러분의 신뢰가 곧 우리의 자부심이다”

  • (2017-12-08 10:19)


(유)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박용재)가 12월 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17 아시아 매나페스트(Asia Mannafest)’를 개최했다.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올 한 해 매나테크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축하하기 위한 글로벌 행사로,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서 약 5,000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성장을 향해 쾌속 항해 중인 매나테크號
올해로 5회 째를 맞는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매나테크의 대항해(Great Voyage)’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콘셉트에 맞게 박용재 대표이사가 선장 제복을 입고 등장해 매나테크 코리아가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위해 더 큰 세계로 나아갈 것을 약속하는 퍼포먼스를 보이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아시아 매나페스트에는 특별 연사로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알프레도 발라(Alfredo Bala),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 조엘 빅맨(Joel Bikman), 글로벌 과학자문위원회 회장 스티브 뉴젠트(Steve Nugent), 글로벌 운영 수석 부사장 랜든 프레드릭(Landen Fredrick)이 나서 매나테크의 비전, 마케팅 전략, 신제품, 사회공헌 활동 등을 주제로 강연했다.

먼저 알프레도 발라 최고경영자는 “오늘 이 행사는 여러분의 꿈과 열정을 인정해주는 자리다. 지금까지의 여정에 어려움도 많았겠지만 이 자리에 온 여러분들은 승리한 사람들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신제품도 아니고 임원진들의 강연도 아니다. 바로 이 자리까지 온 여러분의 스토리이다. 승리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가장 중요하다”며 열심히 노력해 온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또,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갖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매나테크가 바로 그런 회사”라며 “매나테크가 여러분이 이 신세대에서 주인공이 될 수 있게 해주는 회사다”라고 전했다.

▷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알프레도 발라
▷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 조엘 빅맨
▷ 글로벌 과학자문위원회 회장 스티브 뉴젠트 박사
▷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박용재 대표
▷ 운영 수석 부사장 랜든 프레드릭


매나테크의 글리코사이언스로 탄생한 신제품

조엘 빅맨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기존 매나테크의 스킨케어 라인 루미노베이션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라인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전 세계 여성 중 25%가 동안시술 경험을 갖고 있다. 하지만 수술은 단기적인 효과만 줄뿐이다. 건강한 피부 관리는 장기적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 “기존 루미노베이션 라인이 피부 보습과 수분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이라면,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라인은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조엘 빅맨 수석 부사장은 2018년 4월 28일 미국 텍사스주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매나페스트에서 매나테크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신제품이 발표될 것이라며, 회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아시아 매나페스트에서는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론칭 쇼를 회원들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쇼호스트 권미란, 유형석이 홈쇼핑 형식의 토크쇼로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라인은 래디언트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 컨투어링 아이크림, 컴플릿  케어 인텐시브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12월 20일 출시될 예정이다.

▷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라인


▷ 쇼호스트 권미란, 유형석이 홈쇼핑 형식의 토크쇼로 진행한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론칭 쇼


진정한 건강은 건강한 체성분으로부터 시작된다
스킨케어 제품 설명 뒤에는 매나테크 글로벌 과학자문위원회 회장 스티브 뉴젠트 박사의 체성분 관리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그는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체성분 관리의 시작”이라며 트루퓨어, 트루쉐이프, 트루플레니쉬 등 각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스티브 뉴젠트 박사에 따르면, 트루퓨어는 매우 정교하고 독창적인 토탈 바디 클렌저로 최적의 대사순환에 결정적으로 작용해 도움을 주며, 트루쉐이프는 독창적이고 스마트한 포뮬라로 완벽한 구성의 체성분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최적의 제품이다. 또, 균형 잡힌 영양을 위한 건강식으로 트루플레니쉬를 소개했다. 그는 “트루헬스는 비용을 절약하며 건강한 체성분으로 바꾸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며 바로 시작해볼 것을 권했다.

그의 강연 이후에는 트루헬스를 통해 균형 잡힌 건강한 체형으로 만들어주는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TruHealth™ Master Challenge)’ 시즌 3 우승자들의 도전 과정과 드라마틱한 변화가 공개됐다.

랜든 프레드릭 수석 부사장은 매나테크의 사회공헌 활동 M5M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M5M 활동은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기금이 조성되어 영양결핍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파이토블렌드가 전해지는 것”이라며 “최근 2년 동안 2,700만 명에게 파이토블렌드가 제공됐다”고 전했다. 그는 “100달러 상당의 제품을 구매하면 한 명의 어린이가 한 달간 섭취할 수 있는 파이토블렌드의 제공이 가능해 진다”며, 앞으로도 영양실조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당부했다.



승리한 주인공들의 축제

이번 아시아 매나페스트에서도 수많은 신규 직급자들이 탄생됐다. 알프레도 발라 최고경영자의 말처럼 승리한 주인공들이 된 신규 직급자들은 그간 함께 노력해 온 파트너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많은 회원들 앞에서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신규 직급자를 비롯해 참석한 모든 회원들을 위해 가수 임창정이 출연해 축하 공연을 선보였으며, 다가오는 2018년도에는 더욱 분발할 것을 다짐하며 아사아 매나페스트의 막을 내렸다.

한편,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본 행사에 앞서 12월 1일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전야제를 가졌다. 전야제는 매나테크 아시아 우수사업자의 성과를 기념하는 특별 디너 파티로 매나테크의 성장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