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울트라브이, 올리브영 공식 입점 (2017-12-08 10:12)

이데베논앰플 기획 세트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주)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가 12월 1일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 스토어를 시작으로 CJ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175곳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울트라브이(UltraV)는 미국 피부학회에서 1등급을 받은 산화방지제 이데베논의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하면서 이데베논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이데베논아쿠아샤인미스트’, ‘이데베논모이스춰라이징크림’ 등 이데베논 성분의 제품들을 연달아 선보였으며 이 가운데 ‘이데베논 앰플’은 ‘회복앰플’이라 불리며 롯데홈쇼핑 이미용 히트상품 중 상반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는 게 울트라브이 측의 설명이다. 

울트라브이는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이데베논의 독보적인 특허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 홈쇼핑과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 왔다. 

이데베논앰플 기획 세트는 20∼30대 여성 고객의 최대 관심사인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잡아주고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피부광까지 살려, 화장을 잘 받게 해 주는 ‘결광앰플’ 콘셉트로 기획 구성되었으며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출시된다. 

울트라브이 코스메틱팀 김리나 팀장은 “이미 홈쇼핑과 SNS 등을 통해 20~30대 소비자들에게 먼저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며 “울트라브이만의 이데베논 효능•효과에 대한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올리브영으로 입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