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울트라브이, 올리브영 공식 입점

이데베논앰플 기획 세트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

  • (2017-12-08 10:12)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주)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가 12월 1일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 스토어를 시작으로 CJ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175곳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울트라브이(UltraV)는 미국 피부학회에서 1등급을 받은 산화방지제 이데베논의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하면서 이데베논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이데베논아쿠아샤인미스트’, ‘이데베논모이스춰라이징크림’ 등 이데베논 성분의 제품들을 연달아 선보였으며 이 가운데 ‘이데베논 앰플’은 ‘회복앰플’이라 불리며 롯데홈쇼핑 이미용 히트상품 중 상반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는 게 울트라브이 측의 설명이다. 

울트라브이는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이데베논의 독보적인 특허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 홈쇼핑과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 왔다. 

이데베논앰플 기획 세트는 20∼30대 여성 고객의 최대 관심사인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잡아주고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피부광까지 살려, 화장을 잘 받게 해 주는 ‘결광앰플’ 콘셉트로 기획 구성되었으며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출시된다. 

울트라브이 코스메틱팀 김리나 팀장은 “이미 홈쇼핑과 SNS 등을 통해 20~30대 소비자들에게 먼저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며 “울트라브이만의 이데베논 효능•효과에 대한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올리브영으로 입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