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기협, ‘바이오코리아 2018’ 참가 기업 모집 (2017-12-08)

전시와 홍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존(zone) 구성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이하 협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 개최하는 ‘바이오코리아 2018’에 참가할 건강기능식품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고 12월 5일 밝혔다.
 

박람회는 2018년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건강기능식품 산업을 포함한 전 세계 바이오•헬스 산업 관계자 2만여 명이 교류하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마련됐다.


협회는 이번 박람회의 후원기관으로 회원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을 전시하고 홍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존(zone)을 구성해 운영한다. 또한 세미나, 컨퍼런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회원사 판로개척 및 역량강화와 업계 간 원활한 소통을 주도할 계획이다.


박람회 부스 참여 접수는 협회 홈페이지(www.hfood.or.kr) 또는 ‘바이오코리아 2018’ 공식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서 가능하며, 신청 기간 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참가하고 오는 1월 12일까지 신청을 마치는 협회 회원사의 경우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협회 김수창 전무는 “이번 ‘바이오코리아 2018’에는 세계 각국의 투자자 및 연구자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으로, 비즈니스 기회가 창출되는 B2B박람회의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리 협회는 우수 국내 기업들의 박람회 참여를 독려하고 적극 지원함으로써,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세계화는 물론 수출판로 개척에 이바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